본문 바로가기
해피

광주 자연눈썹 오랫동안 있던 붉은 잔흔 커버

by happy is 2023. 8. 7.

예전에 했던 눈썹이

붉게 잔흔으로 남았어요

얇은 갈매기 모양으로 있는데

그걸 이번에 자연눈썹으로 커버했어요!!

 

 

자연눈썹은 한 올 한 올

선을 넣어 채워주는 건데

눈썹 숱이 어느 정도 있어야

자연스럽대요

 

 

저는 눈썹 숱이 거의 없어요 ㅠㅠ

근데도 이렇게 자연스럽게

채워주셨네요!!

 

 

디자인도 얼굴에 어울리는

세미 아치 모양으로

변신했어요 ㅎㅎ

 

 

자연스러워서 너무 마음에 들어요 ㅎㅎ

 

 

1:1 개인 맞춤이라서

완전 꼼꼼히 봐주십니다


 

 

YOUTH_BEAUTY

#광주반영구 #광주반영구눈썹 #광주자연눈썹

open.kakao.com

 

 

유스뷰티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browdaum.creatorlink.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