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

광주눈썹문신 잘하는곳 이거는 진짜예요 대만족!

by happy is 2023. 8. 30.

친언니가 추천해서 갔다 온 유스뷰티!

수지눈썹 하고 왔어요~!

 

 

언니도 그렇고 저도 그렇고

잔흔이 심한 편이라네요ㅠㅠ

전 색이 빠진 건 줄 알았는데...

제거를 하는 게 베스트라고..

근데 제거는 하기싫어요ㅠㅠㅠ

그랬더니 최대한 예쁘게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ㅠㅠ 최고...

 

 

수지눈썹은 촘촘히 점을 찍어서 채워주는

기법인데 잔흔 커버에 최적인 기법이래요!

자연스럽게 화장한 느낌이 들기도 하네요!

 

 

확실히 깔끔해진 모습이에요~~

너무 만족했어요 ㅎㅎ

일단 또렷해져서 좋고

양쪽 비대칭인 것도

맞춰서도 굿굿!!

 

 

군데군데 빈 곳도 잘 채워주셨어요

1:1 개인 맞춤이라서

개인에게 어울리는 눈썹을

딱 만들어주십니다!

 

 

아침마다 화장하기 귀찮았는데

이제 일 줄었당 ㅎㅎ

 

 

어느 정도 잔흔이 있어서

커버가 가능하니

문의해보세용ㅎㅎ


↓ 문의 ↓

 

YOUTH_BEAUTY 유스뷰티

#광주반영구 #광주반영구눈썹 #광주자연눈썹

open.kakao.com

 

↓ 더 많은 사진 보기 ↓

 

유스뷰티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browdaum.creatorlink.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