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

수완지구눈썹문신 멀리서 간 보람이 있네

by happy is 2023. 9. 16.

안녕하세요~!

약 1년 전 했던 눈썹이

자연스럽게 지워지고 있어서

다시 재방문했어요!

 

 

주 화정동에 위치해 있는데

제가 시골에서 살기 때문에

아주 마음먹고 갔다 왔어요 ㅋㅋㅋㅋ

사실 타 지역, 수완지구, 북구, 남구

뭐 멀리서도 많이 찾아온다고 하시더라구요

 

 

1년 전 비포와 이번에 한 수지눈썹!

완전 자연스럽~~

사람들도 다들 눈썹 잘 됐다고 해서

뿌듯!!

 

 

점을 찍어서 전체면을 채워주는

수지눈썹인데 화장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찰떡인 기법이래용 ㅎㅎ

 

 

항상 대미지를 최소로

작업을 해주셔서

안전하게 예쁜 눈썹 겟 해가네요 ㅎㅎ

 

 

이제 눈썹에 시간 쓸일 없어서

아침마다 너무 편합니다!


↓ 문의 ↓

 

YOUTH_BEAUTY 유스뷰티

#광주눈썹 #광주남자눈썹 #광주입술 #광주아이라인 #광주헤어라인 #광주미인점 #광주반영구 #광주반영구눈썹 #광주자연눈썹

open.kakao.com

 

↓ 더 많은 사진 보기 ↓

 

유스뷰티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browdaum.creatorlink.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