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

광주눈썹문신 잘하는곳 화장하기 귀찮을 때 최고

by happy is 2023. 12. 26.

안녕하세요

광주 유스뷰티입니다!

오늘은 재방문 고객님 후기 갈게요~!

 

 

요즘 재방문 고객님들이 많네요 ㅎㅎ

다시 찾아주신다는 건

이유가 있겠죠~~??

 

 

화장을 매일 하시기 때문에

수진눈썹으로 진행을 했어요!

기존에 했던 눈썹이

자연스럽게 소실되고 있어

다시 찾아와 주셨습니다 ㅎㅎ

 

 

한 땀 한 땀 점을 찍어서

전체면을 채워주기 때문에

화장한 느낌과 비슷한 수진누썹

개인적으로 가장 예쁘다고 생각하는

기법이에요 ㅎㅎ

은은한 느낌이 너무 예뻐요!

 

 

취향이 확고하셔서

원하셨던 일자 모양으로

디자인을 해드렸어요!

 

 

화장을 자주 하시는 분들은

추천드리는 수지눈썹입니다!

초특가 이벤트 진행 중
가격 문의 편하게 주세요^^

↓ 위치 주소 ↓

화정역 도보 5분 거리

.

.

↓ 문의 ↓

 

YOUTH_BEAUTY 유스뷰티

#광주눈썹 #광주남자눈썹 #광주입술 #광주아이라인 #광주헤어라인 #광주미인점 #광주반영구 #광주반영구눈썹 #광주자연눈썹

open.kakao.com

.

.

↓↓↓ 더 많은 사진 보기(클릭) ↓↓↓

🌟광주 유스뷰티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