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

광주눈썹문신 단골이 추천하는 곳

by happy is 2023. 9. 6.

2년 전쯤 했던 눈썹이 흐려져서

다시 고고!!

최근에 눈썹이 그려져가지고

몇 번 그렸더니

그게 또 귀찮더라고요...ㅋㅋㅋ

 

 

항상 컬러렌즈 끼고

속눈썹 연장도 하고 다니다 보니

눈썹이 연하면 이상해요....

수지눈썹으로 진행했어요!

화장을 자주 하시는 분들께

추천하는 기법이에요

화장한 느낌이죠??

 

 

수지눈썹은

과하지 않고 은은해서 더 예뻐요

아침마다 화장할 시간 아껴주는

효자 녀석....

 

 

원장님이 사진 찍으면서

속눈썹 연장 후기 같다고 했다ㅋㅋㅋㅋㅋ

속눈썹이 돋보이긴 하네 ㅋㅋㅋ

 

 

1:1 개인 맞춤으로

개인에게 어울리는 눈썹을

맞춰서 해주시기 때문에

만족도가 높아요!

걱정 안 하셔도 됩니다~~

 

 

무튼 수지눈썹 후기는

아침에 화장 시간도 줄이고

지워질 걱정도 없고

일석이조!

너무 편함요!!


↓ 문의 ↓

 

YOUTH_BEAUTY 유스뷰티

#광주눈썹 #광주남자눈썹 #광주입술 #광주아이라인 #광주헤어라인 #광주미인점 #광주반영구 #광주반영구눈썹 #광주자연눈썹

open.kakao.com

 

↓ 더 많은 사진 보기 ↓

 

유스뷰티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browdaum.creatorlink.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