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해피

광주광역시 눈썹문신 동생이 알려준 곳! 결과는 성공적

by happy is 2023. 9. 6.

동생이 눈썹을 하고 잘 됐길래

물어봐서 저도 하고 왔어요~!

위치는 화정역에서 가까웠어요 ㅎㅎ

 

 

1:1 개인 맞춤이고

미리 예약하고 가셔야 합니다~!

상담하고 어울리는 기법을 선택하는데

추천해 주시기도 하는데

전 수지눈썹이 예뻐서 그걸로 선택!

촘촘히 점을 찍어 채워주는 기법이에요

화장한 느낌쓰~

그리고 디자인은 얼굴형에 맞춰서 해주세요

눈을 뜰 때 근육을 많이 쓰는 편이라

저도 몰랐는데 눈을 뜰 때랑 감을 때랑

눈썹 모양이 좀 많이 변하더라고요ㅠㅠ

눈을 뜰 때 기준으로 최대한

자연스럽게 잡아주셨어요!!

 

 

앞부분은 숱이 좀 있다고 생각했는데

이렇게 보니까 끝에는 거의 없었네요 ㅋㅋㅋ

차이가 완전 확실하군!!

 

 

빈 곳 없이 꼼꼼히 잘 채워주셨어요~~

은은한 느낌이

엄청 자연스러워요!!

그라데이션을 넣어서

더 자연스럽다고 해요!!

 

 

세미 아치 모양으로

둥근 제 얼굴형에 맞춰서

꼼꼼히 디자인해 주셨는데

얼굴형에 어떤 모양이

어울리는지 모르겠다!!

걱정하지 마세용!!

상담 꼼꼼히 해주십니다 ㅎㅎ

 

 

제일 좋은 건

아침에 화장 시간 엄청 줄었어요 ㅎㅎ

세상 편함!!


↓ 문의 ↓

 

YOUTH_BEAUTY 유스뷰티

#광주눈썹 #광주남자눈썹 #광주입술 #광주아이라인 #광주헤어라인 #광주미인점 #광주반영구 #광주반영구눈썹 #광주자연눈썹

open.kakao.com

 

↓ 더 많은 사진 보기 ↓

 

유스뷰티

크리에이터링크에서는 HTML을 몰라도 누구나 직접 반응형 홈페이지를 무료로 제작 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제작, 홈페이지 만들기

browdaum.creatorlink.ne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