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드라마

올해 볼만한 한국 드라마 추천 모음

by happy is 2021. 3. 15.

안녕하세요!!

첫 티스토리 포스팅해봅니다!

요즘 코로나 때문에 집에만 있다 보니

티비 볼일만 느는 것 같아요 ㅠㅠ

그래서 첫 포스팅은 요즘 제가 보는 드라마를 해볼께요~!

 

 

1. 펜트하우스2

▷ 방영 시간 : SBS 금토 오후 10:00

요즘 난리난 드라마에요

펜트하우스1을 안 보신 분들이라면 보고 오셔야 해요!

스토리가 이어집니다~~

보고 있으면 짜증 나서 내가 왜 이걸 보고 있지?

생각하면서도 본방사수하는 드라마ㅋㅋㅋㅋ

<펜트하우스2 줄거리>

펜트하우스는 상류층이 사는 펜트하우스에서 일어나는

별의별 이야기예요

시즌1이 너무 잘 돼서 시즌2도 인기가 많아요!

진짜 보고 있으면 고구마 백 개 먹은 기분인데

다음 화가 어떻게 될지 궁금해서 못 참음ㅋㅋㅋㅋ

 

 

천서진 처음에는 넘 표독스럽고 미웠는데

갈수록 이 사람 저 사람한테 당하고(업보이긴 하지만) 좀 불쌍해짐..

 

 

주단태 얘는 진짜 개짱남...

진짜 제일 나쁜애임

 

 

시즌1에서 주단태보다 더 짱났는데

시즌2에서 정신차려요 ㅋㅋㅋ

 

 

얘 지엄마(천서진) 닮아서 진짜 하 노답...


 

2. 마우스

▷ 방영 시간 : tvN 수목 오후 10:30

우연히 보게 됐는데 그래서 사이코패스가 누군지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되는 드라마

이승기가 주연이에요!!

드라마 오랜만에 하는 듯? 아닌가~?

<마우스 줄거리>

사이코패스가 있는데 연쇄살인을 하고 지금은 잡혀서 교도소에 있어요

몇십 년이 흐르고 다시 연쇄살인이 일어나는 거예요!!

주인공이 사이코패스와도 얽혀있는 관계이고 여러 가지 복잡해요

아직 4회밖에 안 해서 이야기가 어떻게 흘러갈지 궁금하네요~~

 

 

이승기 완전 착한 역할로 나오는데 뭔가 의심의 끈을 놓을 수가 없다

이승기가 살인범일 리가 없잖아?

 

 

이희준은 어릴 때 부모님이 사이코패스한테 살해당해서

커서 경찰이 돼서 사이코패스한테 복수하려는 인물이에요!

 

 

이 분 할머니 불쌍해..ㅠㅠ 할머니랑 같이 사는데

저번 주에 할머니 살해당했어요ㅠㅠ

 

 

경수진은 아직도 선인지 악인지 모르겠어요

아직 경수진 이야기가 안나와서...

 

 

1회 때 보고 넘 무서웠어.. 안재욱 헤드헌터

지금 교도소에 있는 연쇄살인마 사이코패스에요

눈사람 안에 사람 머리 넣어놓거 개소름...


3. 타임즈

▷ 방영 시간 : OCN 토일 오후 10:30

전화로 현재와 6년 전이 이어지는 이야기예요

시그널이 생각나는데 시그널은 워낙 넘사라ㅎㅎ

<타임즈 줄거리>

과거의 이서진과 현재의 이주영이 전화를 연결이 돼요!!

이주영 아빠가 대통령인데 암살당한 아빠를 살리기 위해

과거의 이서진한테 부탁하면서 일어나는 이야기!

 

 

아니 나름 재밌게 보긴 하는데 이서진 연기.. 어쩔..ㅠㅠ

진짜 원래 이렇게 연기가 .. 그러셨나..?

 

 

이분 이태원 클라쓰에 나온 분 맞죠!!?

연기 잘하더라고요 이서진 연기까지 커버

 

 

현재 대통령인데 딸한테는 엄청 자상하고 딸도 존경하는 아버진데

악인지 선인지 헷갈림


 

4. 루카

▷ 방영 시간 : tvN 월화 오후 9:00

첫 화에 충격 먹어서 계속 본 드라마에요

무슨 동물실험을 하는데 강아지 키우는 사람으로서

연출이지만 불쌍한 강아지만 나와도

감정이입이 돼서 ㅠㅠ

<루카 : 더 비기닝 줄거리>

특별한 능력을 가진 지오가

누군가에게 쫓기게 되면서

형사 구름과 함께 어떤 큰 권력에

맞서 싸우는 이야기

 

지금은 끝났는데 중간부터 이야기가 좀 산으로 가기 시작하더니

결말은 걍 거즘 오존층까지 날라가 버림...

김래원 흑화로 끝

그나저나 김래원 살 좀 쪄요ㅠㅠ 넘 살을 심하게 빼셔서 안쓰러워요


 

 

5. 빈센조

▷ 방영 시간 : tvN 토일 오후 9:00

요즘 인기 있는 드라마에요

송중기가 인기가 많긴 하나 봐요

뭔가 재밌는데 어색하고

어색한데 재밌나?

암튼.. 뭔가 좀 부족한 거 같은..

그래서 4화까지 보고 안 봤어요

제 취향이 아니어서 그런 것 같아요~

시청률이 높은 걸 보면 많이들 재밌게 보시나 봐요!

<빈센조 줄거리>

이탈리아 마피아 변호사가 어떤 일 때문에 한국에 오게 되고

어쩌다 다른 일에 엮이면서 악과 맞서 싸우는

뭐 그런 이야기예요!

 

 

첫 화에서 송중기 엄청 세고 카리스마 있는 줄 알았는데

한국 와서 택시 사기당하는 거 보고

이 드라마 코믹이구나 생각했어요 ㅋㅋㅋ

 

 

능력 있는 변호사

하지만 정의와 진실엔 관심이 없고

오직 성공과 목표만이 있는 그런 변호사지만

빈센조를 만나면서 함께 악에 맞서 싸워요

전여빈이 빈센조에서 하는 연기가 전지현이 하는 코믹 연기 같은 건데

어떤 분들은 오글거러서 못보겠다던데 전 잘 봤어요!

하지만 그 전기현스러운 코믹 연기는 전지현이 찰떡 ㅋㅋㅋㅋ

 

 

처음엔 전여빈 따라다니는 좀 모자라지만 착한 후배 변호사인 줄 알았는데

악던 바벨 그룹 회장이었음...

딱 회장인 거 밝혀진 후까지만 봐서

어떤 캐릭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어떻게 그러니ㅠㅠ


 

오늘 이 정도 최근 재밌는 드라마 추천해봤어요!

전 아직도 펜트하우스랑 마우스 다음 화가 기대돼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