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드라마

드라마 마우스 7화 줄거리 / 이승기 사이코패스로 변신?

by happy is 2021. 3. 25.

안녕하세요!!

요즘 보는 드라마가 있어요

마우스라는 드라만데

이승기가 나와요!!

사이코패스가 연쇄살인을 하는 줄거리인데요

매회 궁금증을 남겨요.. 궁금쓰 ㅋㅋㅋ

어제 7회가 방영됐는데 한번 간단한 줄거리 볼게요!

 

 

6회에서 성요한이랑 이승기가 싸워요

성요한은 죽고 이승기는 머리를 다쳐서

큰 수술 후 퇴원을 했어요

근데 기억을 못 해요

그리고 이상해졌어요 막 깨어나서 새를 죽임....

 

 

이사를 하던 중

마당에 있는 무언갈 보고 저런 표정을 지어요

뭐야 뭐야 뭔데

수상해!

 

 

이승기 X 성요한 사건으로

피오는 파출소로 가게 되고

이승기도 복귀를 해요

둘이 같은 파출소에서 일하게 됨!!

 

 

복귀 후 순찰 돌던 중 날치기를 만나고

쫓다가 살인사건 현장을 발견하게 돼요 으아악

 

 

누가 여자를 줄로 묶고 죽임..

근데 그걸 발견한 이승기 표정이 평온해 보여

승기야 너가 그랫어..?

 

 

그렇게 다들 단순 강도라고 보는데

이승기가 갑자기 천재가 된 건지

연쇄살인이며 살인을 즐기는 범인이

저지른 것이라고 단정을 해요

이희중이랑 둘이 사건 현장을 가고 조사를 하는데

그럴싸한 유추를 해요 자기가 죽인 것처럼 너무 잘아요

 

- 이희준 "너가 어떻게 알아?" -

- 이승기 "그냥요 느낌이 그래요" -

 

이 대사 개 웃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튼 그렇게 사건 조사를 하며

이희준과 이승기는 단순 강도가 아닌 연쇄살인이라 확신을 하고

살인 방식이 안재욱이 저질렀던 살인과 유사하다는 걸 느끼고

이승기는 안재욱을 만나러 가요

 

근데 그 1회 때 나온 아역 사이코패스가

이승기였음... 뭐야 진짜

이승기가 안재욱 아들인 거야..?

 

그리고 뭔가 알고 있는 듯한 안재욱의 말..

오늘 8회 보면 알려주겠죠??

알려줘 궁금하다구!!!

8회 줄거리도 기대해봐요~~

'일상 > 드라마'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해 볼만한 한국 드라마 추천 모음  (0) 2021.03.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