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맛집

자취생의 밥은? 한달 동안 먹은 배달음식

by happy is 2021. 3. 16.

저는 11년째 자취 중인 프로자취러? 입니다 ㅎㅎㅎ

원래 배달음식을 엄청 잘 시켜먹는데

최근에 다이어트 좀 해야겠다 싶어서

좋아하던 배달은식을 줄였어요

근데도 많이 시켜먹었더라구요? ㅋㅋㅋ

한달동안 시켜먹은 배달음식 모음이에요ㅎㅎ

 

 

1. 족발에반한날

한 번씩 족발이 엄청 먹고 싶을 때가 있어요

그럼 바로 배민 켜서 족발을 찾죠ㅋㅋㅋㅋㅋ

매운 걸 너무 좋아해서 매운족발도 좋아하는데

혼자 먹으니까 그냥 족발 작은 거 시켜도

다 못 먹게 돼요 ㅠㅠ

 

 

족발이랑 쟁반국수의 궁합은 짱인듯!!


 

 

2. 피자플래넷

 

요즘 피자집은 거의 다 반반 메뉴가 있더라고요

그래서 고구마+크림치즈고르곤졸라 반반으로 시켰어요!

치킨만 반반 있냐고요~ 피자도 반반있다

근데 저거 고르곤졸라가 대박 맛있어요ㅠㅠ

크림치즈가 들어가 있어서

엄청 느끼하고 크리미하고 대존맛!!


 

 

3. 피자파는집

피자는 한군데서만 시켜먹는 것보다

여러군데서 시켜먹는게 좋더라구요

배달의 민족켜고 피자집 탐방을 하죠ㅋㅋㅋ

 

 

요건 달콤딥고구마+소핫불고기 반반이에요

배민 할인쿠폰 받아서 할인도 받았죠

전 피자 중에 고구마피자를 젤 좋아하는데

별로 안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요?..


 

 

4. 옛날아우내순대&국밥

제가 또 국밥을 엄청 좋아해서 국밥도 시켜먹었네요

사실 전날 술을 엄청 먹어서 죽을 거 같아서 시켰어요ㅠㅠ

여기는 국밥도 맛있지만은

생김치랑 무생채가 너~~무 맛있어요!!


 

 

5. 네네치킨

이거 먹고싶어서

잠도 못자고 날샜어요ㅠㅠ

유튜브로 먹방 보면서 침 흘리면서ㅋㅋㅋ

가게 문열면 바로 시켜먹고 잘려고ㅋㅋㅋ

 

 

제가 좋아하는 치킨 3위안에 드는 거에요

쇼킹핫+치즈반반!!

한 때 이거에 중독돼서 일주일에 두 세번은 먹었던 기억이 ㅎㅎ

 

 

자극적이야! 너무 좋아ㅠㅠ

 

 

쇼킹핫은 매운치킨으로도 유명한데

전 매운 걸 좋아해서 여기서 더 매워도 맛있을 듯!!


 

 

6. 피굽남피자

포스팅을 하다보니 저 피자 좋아하더라구요..?

피자만 4번 시켜먹었나? ㅋㅋㅋ

여기는 피굽남피자라는 곳인데요

멜팅 하와이안피자+스위트고구마무스피자 반반으로 시켰어요

여긴 진짜 토핑이 진짜 푸짐하더라구요

그리고 특히 멜팅 하와이안 피자가 맛있었어요!

 

 

갑자기 또 피자 먹고싶다ㅠㅠ

 

 

저는 항상 배달의민족으로 시켜먹기 때문에

리뷰이벤트 하는 곳이 있으면 거의 참여해서

서비스 받아먹어요 ㅎㅎ

이거는 치즈볼이에요~

근데 좀 딱딱했지만 서비스로 주신거라 감사히 먹었어요~~


 

 

7. 빅스타피자

허억!~ 피자가 엄청 커서 놀랬어요

이름도 빅스타피자지만 진짜 크더라구요

가격도 저렴해서 가성비가 좋아요

근데 토핑이 넘 부족해요ㅠㅠ

고구마무스가 넘 군데군데 있어서 빈 부분은 그냥 치즈피자에요

단가 맞추려다 보니 어쩔 수 없나봐요

 

 

기름이 흐른다요

 

 

고르곤졸라 꿀이랑 찍어서 먹으면

진짜 맛있죠~~?


 

 

한달 동안 피자만 엄청 먹을 듯 해요ㅎㅎ

피자에 꽃혀서...

다이어트한다고 배달음식 좀 줄이니까

돈도 절약되고 좋아요!!

'일상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광주 상무지구 뼈해장국 맛집 쌍촌동 왕뼈사랑  (0) 2021.04.04

댓글